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1. NOTICE

NOTICE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가방 ‘앨리스마샤’ BOAA ‘씨앤에스’ APLF 어워드 수상
작성자 Alice Martha (ip:)
  • 작성일 2017-04-2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96
평점 0점





가방 ‘앨리스마샤’ BOAA  ‘씨앤에스’ APLF 어워드 수상
 
 홍콩 패션액세스 앤 APLF 레더&머트리얼+2017에 첫 참가한 앨리스마샤(대표 곽창훈)가 디자이너 백 어워드와 C&S(대표 김성수)가 APLF 레더&머트리얼+어워드를 수상했다.

앨리스마샤는 가방 전문 브랜드로 런칭 4년차를 맞아 첫 해외시장 공략에 나서 뛰어난 디자인과 제품력, 가격 경쟁력까지 인정받았다. 특히 중국, 대만, 홍콩, 싱가폴 바이어들로부터 집중적인 러브콜을 받았다.

주최측은 “놀라울 정도로 세련된 컬렉션을 위해 PU 미니 핸드백을 미니멀한 실루엣과 우아한 라인으로 장식했다”고 평가했다.

‘앨리스마샤’는 귀족적인, 기품 있는 귀부인을 뜻하며 모던 앤 심플 컨셉에 합리적인 가격대 표방한 브랜드다.

리즈너블한 감성을 유니크하게 풀어내고 클래식에서 벗어나 파스텔, 임팩트한 컬러 믹스 등 다채로운 컬러 제품을 선보였다.
C&S는 디지털 텍스타일 프린트 전문업체로 탄탄한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는 기업이다.

금강, 루이까또즈, 엠씨엠, 닥스 등을 거래선으로 두고 있으며 루이비통, 프라다, 구찌 등 명품 바이어 발굴을 위해 참가했다.

C&S 프린트 기술은 합성피혁(PU)에 완전히 새롭고 섬세한 느낌을 연출하는데 손색이 없으며 어떤 소재든 어떤 패턴 도안이든 구현이 가능한 것이 강점이다.

해외영업팀 김태원 상무는 “한국의 DTP기술은 세계와 경쟁하는데 손색이 없다”며 “끊임없는 신기술 개발을 통해 글로벌 DTP 시장을 선도해 가겠다”고 수상 소감을 피력했다.


http://www.apparelnews.co.kr/naver/view.php?iid=65611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