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리스마샤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되돌아가기
게시판 상세

66GIRLS X ALICE MARTHA

활력 있고 건강한 생활을 위한 좋은 옷을 고민하는 대표 브랜드 육육걸즈와 매 시즌마다 다양한 컬러를 선보이는 앨리스마샤의 첫 콜라보레이션. 화사한 감성이 더해진 플램 백을 소개합니다.

Plam

시즌 맞이 새롭게 탄생한 플램 백. 이 디자인은 따듯한 봄과 여름의 어딘가에서 비롯되었습니다. 따사로운 햇살 아래 은은하게 빛나는 다양한 파스텔 톤의 원단은 플램의 화사한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앨리스마샤의 섬세함과 육육걸즈의 유려함을 느낄 수 있는 플램 백을 만나보세요.

구매하기

Details

취향에 따라 토트, 새틴 스트랩, 체인 다양한 방식으로 활용 가능하며 크로스 새틴 스트랩 또한 정해진 구멍에 끼우는 방식이 아닌, 자유롭고 섬세하게 각자의 몸에 핏되는 길이로 조정 가능하여 스타일에 맞춰 다양한 연출이 가능합니다.

이번 컬렉션의 6가지 스페셜 에디션 컬러와 오프라인에서만 선보이는 2가지 히든 리미티드 에디션 컬러는 이번 플램시리즈의 또 하나의 재미요소입니다. 화사한 봄, 여름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새로운 컬렉션을 경험해보세요. 육육걸즈의 아이코닉 아이템을 앨리스마샤의 다양한 컬러감으로 새롭게 재해석하여 플램 백을 더욱 특별하게 합니다.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