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리스마샤

go to alice go to martha go to page top

백업 게시물

뒤로가기
제목

ELLE X ALICE MARTHA
트렌디한 감성을 담아내고 있는 앨리스마샤와 히스토릭 포인트를 지닌 엘르와 매력적인 디자인의 레닌 백을 선보입니다.

작성자 Alice Martha(ip:)

작성일 2021-09-15 17:07:06

Hit 40

Grade 0점  

Recommend 추천하기

내용

ELLE X ALICE MARTHA

ALICE(고귀한) MARTHA(영부인)의 합성어인 ALICE MARTHA는 2016년도부터 이어온 상품성에 기반하여 이번 엘르와의 콜라보레이션 협약에서 매력적인 디자인을 공개하게 되었습니다.

국내 100% 자체 생산으로 이루어지는 앨리스마샤의 모든 상품들은 우수한 퀄리티를 보장합니다. 자체 샘플실에서 제작 전 완벽하게 보완점들을 바로잡고 자체 공장과의 꾸준하고 원활한 소통으로 최대한의 상품 퀄리티를 낼 수 있는 구조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leanin

엘르 매거진 - 앨리스마샤 With. 엔오르, ㅇㅇ아티스트, ㅇㅇ인플루언서

헬렌 라자레프 여사에 의해 설립된 엘르는 당시 시대 상황에 따라 용감하고 자신감 있는 여성의 모습을 매거진에 담아냈습니다. 엘르의 이러한 히스토릭 포인트에 앨리스마샤만의 트렌디한 감성을 담아내어 여성 패션의 중요한 부분인 핸드백을 보여줍니다.

구매하기

디자인에 대한 고찰.

앨리스마샤는 기본 베이스를 대중성에 두고 임합니다. 단순히 디자인 뿐만 아니라 여성들에게 중요한 실용성과 합리성에 효과적인 답안을 제공합니다. 또한 프라이빗한 최근 여성들을 위해 소소하지만 빼놓을 수 없는 디테일 포인트는 작은 부분까지 만족감을 채워 줄 것입니다.

이번 엘르 콜라보레이션은 또 하나의 컬렉션으로서 앨리스마샤의 장점인 퀄리티에 대한 증명이 될 것입니다. 폭 넓은 여성의 니즈를 위해 디자인과 퀄리티는 조화롭고 훌륭한 앙상블을 이룰 것이며 더욱 흥미롭고 신뢰 가는 브랜드로 이끌어 줄 것입니다.


첨부파일 elle-thumb.jpg

Password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Name

Password

내용

/ byte

수정 취소
Password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
맨위로